Qna
    들창코수술 복잡해요?
  • 들창코재수술 해야 될 것 같은데... 어떻게 비용도 그렇지만 수술 하는데 많이 복잡한 수술 인가요?? 아니면 간단한 수술 인가요? 코 해준 병원에서 경과...
  • 코성형 시술종류가 여러가지인데 제경우 어떻게 받으면...
  • ... 하지만 미스코성형은 질문자님이 개선하려는 들창코, 짧은코개선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스코성형을 통해서만 개선이 가능하겠습니다. 일단 무엇보다 코성형 비용과 가격을 먼저 생각할 것이 아니라 코성형전문 성형외과에서 수술...
  • 어떤가요
  • ... 들창코는무슨수술을해야되나요? 수술비용이랑수술방법좀설명해주세요..!ㅎㅎㅎ 위에는 앞모습이고 밑에는... ㅎㅎ 요즘 코 자연스럽게 하는곳많으니까.상담여러곳 다녀보시구 결정하세요 채택부탁드리고 귱금함점물어보세요~
  • 코재수술 흉터없이 깔끔하게:)
  • ... 코수술 한 친구들 정말 여러경우 많이 봤거든요 흉터나 부작용이 난 경우가 아니고 코 모양이요 ㅋㅋ 매부리 성형 코끝 성형 콧대 들창 다 봤는데 흉이 난 친구들은 못봤네요... 재수술이라고 하면 매우 많은 비용을 요구하면서 무조건...
  • 들창코인데 연골묶기수술 받아도 괜찮을까요?
  • ... 아 그리고 대략적인 비용도 알려주셧음 해요ㅜㅜ 코끝과 입술이 이루는 각도가 110도 이상으로 코끝이 들려있어... 일차적으로 코 수술 후 코끝의 모양의 변형, 외상이 원인인 경우도 있습니다. 들창코는 대개 코의 길이가 짧다는...
블로그
    코수술후 실리콘 보형물 제거..
  • ... ㅠㅠ ♤ 제거하는 방법에따라 가능성은 낮아지며 원래 들창커인 경우 제거를하면 더 심하게 보일수 있습니다. ㅠㅠ 3. 제거수술 비용과 수술은 수면마취인가요? 제거비용(50~100)은 병원마다 다르지만 재수술 시 제거를 하면서 수술을...
  • 들창코수술비용 알고 싶어요!!
  • ... 제가 낮은 들창코였는데 없었던 콧대도 생기고 코끝도 이쁘고...만족했죠^^ 요즘 주변에서도 코 정말 예뻐졌다고 많이들 부러워하네요.ㅎㅎ 비용은 일반 코수술보다는 비싼데요 코모양에 따라서 달라진다고 하니 직접 상담...
  • 저의 코는 어떤 상태인가요?
  • ... 제가 콧대도 없고 코 때문에 정말 스트레스랍니다. 저 같은 경우는 어떤 방식으로 치료를 하나요? 들창코이신거... 이런 경우에는 단순히 보형물만 넣어주는 수술을 하면... ㅋㅋ 비용은 콧볼콧대 코끝 각기다 다르기때문에 병원마다...
  • 코성형 재수술문의요,,,ㅜ.ㅜ
  • ... 누가 봐도 짧고 들린코,,, 일명 약식 들창,,, 재수술하려면 어디가 좋을지..... 대기실에 코 수술하신분들,,, 만족도가 아주 좋고 그 선생님의 상담이 가장... 조언주세요,,, 비용이 비싸더라도 재수술전문인곳에서 수술을 받으셔야겠지요?...
  • 코성형수술에대하여.
  • ... 근데 코때는높은데 약간들창이라해야되나 앞에서 보면 살짝 들려있어요 아주살짝 . 그리구앞에서보면 약간 콧구멍이 퍼져있구요살짝. 그래서 수술을좀 하려구하는데 겨울정두에 .......비용하구.....무슨수술법을해야되는지좀....
뉴스 브리핑
    눈, 성형(성형비용)
  • ... 돼지코라고 해야하나?들창 코라고 해야하나.... 어렸을때 아빠가 코코코 하면서 코를 자주 누르셨는데 ..그... 수술 비용은 수술 계획이 정확하게 서야 가능합니다. 실밥 제거 등 치료는 1주일 정도면 다 긑나나 부기가 많이 빠져...
  • 낮으면서 짧아서 들린코인데요 이런 코수술은 어떤식?
  • ... 코끝이 위로 들려서 콧구멍이 드러나 보이는 코. 또는 그렇게 생긴 사람. 이라 뜻하며 들창코의 특징은 코의 길이가... 비용은 일반 코수술 그러니까 콧대 세우는 수술보다는 비싸겠죠? -들창코도 일반적인 코성형과 마찬가지로.....
  • 코성형잘하는성형외과 들창 코;;
  • 제 코.. 진짜 답이 없어서 그러는데요 그래서 코성형을 하려고합니다. 코길이가... 들창코 수술은 비중격연골, 귀연골 등의 자가조직을 이용해야만 재발하지... 같은 비용, 시간 들여 남들보다 더 예쁘고 정확하게 교정 받는게 결국...
  • 자연유착 매몰법 했지만 부분절개 눈매교정으로 재수술...
  • ... 재수술까지 해야할 정도인지.. 비용도 다른곳보다 비싸구요 ; 제가 하고픈... 그 수술을할까 생각중입니다. 저는 들창고도 아니고 매부리코도 아니구요.... 눈 코 안녕하세요. 하이닥-네이버 지식iN 성형외과 상담의 하기영 입니다. 1....
  • 성형수술질문
  • 성형을하고싶은한남자입니다 눈이너무작고 지방이너무많데요 그리고 코가 낮고 들창코레요 !! 이거 수술하는데 비용얼마정도들가요 ? .. 그리고 수술할때 부분마취하나요?수면마취하나요 경험자로써 답해드릴께요 눈이 많이작으시고...